Home :   커뮤니티
교회소식

2020년 7월 5일 교회소식

페이지 정보

20-07-05 11:58

본문

오늘 우리교회에 처음 나오신분들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등록하시고 예배 후 좋은 교제의 시간 되시기 바랍니다.

오늘 맥추감사절을 맞이하여 성찬과 세례를 집례하고자 하였으나 코로나19확산을 막기 위해 3부예배시 세례만 베풀고 성찬은 다음절기때 진행하겠습니다.

오늘 오후부터 오후예배를 코로나19가 안정될 때까지 30분 앞당겨 오후130분부터 찬양을 시작하여 2시에 오후예배를 드리겠습니다.

다음 주 3부예배 직후 본당에서 효율적인 개정관리를 위한 정기제직회로 모이겠으니 장로, 안수집사, 권사님들은 꼭 참석해 주시기 바랍니다.

다음 주 오후예배는 제3여전도회(회장:심순자권사) 헌신예배로 드리겠습니다.

무더운 여름철 원활한 신앙생활을 위해 간편하고, 깔끔한 복장으로 예배드려주시기 바 랍니다.

코로나19확산을 막기 위해 발열체크 및 손소독 그리고 마스크착용과 생활속 거리두기 에 적극 동참해주시되 주일 식사시간에 특별히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7월 안내 및 헌금, 식당봉사위원은 섬김이란에 기록되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 · 각 기관 월례회 : 3부예배 직후 / 지정된 장소

· · 권사기도회 : 매주 화요일 오전1030/ 청소년부실

성도들의 동향

· 전 출 : 최민규집사 / 여수남해수산연구소 · 이 사 : 최기웅(조일화)성도 / 서울

· 출 국 : 최인옥권사 / 미국(3개월간) · 입 원 : 송용걸목사 / 백병원 중환자실

강단화분

· 7 5: 정상민(이화정)집사 / 아들 지운생일 감사

· 712: 한미자권사 / 생일감사

· 719: 박복용(최금순)집사 / 손녀생일감사

임종분권사 / 박위순집사 생일감사

· 726: 송정우(양정순)장로 / 결혼기념감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